우리가 살면서 주거공간에 가전제품 참 많다고 해요. 우리나라 특성상 대기업이기도 하면서 최고의 제품이라고 알려져 있는 LG전자와 삼성전자 제품들이 있는데 당연히 AS 문제도 염두해두어야 겠죠? 오늘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에 관해 알려드릴게요.
삼성전자
삼성그룹의 주력 기업으로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대한민국 탁월한 기업입니다. 1969년 1월 13일 삼성그룹 창업주인 이병철 회장에 의해 삼성전자공업주식회사라는 이름으로 설립된 지 50년 만에 애플에 버금가는 굴지의 스마트폰 제조회사로 입지를 굳혔으며 휴대폰 분야에서 계속해서 세계 1위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반도체 시장에서는 시장 점유율 2위를 차지하고 있어요.
2015년 브랜드 컨설팅 회사 인터브랜드의 브랜드 평가에서452억 9,700만달러의 브랜드 가치를 가진 세계 7위의 기업으로 평가됐습니다. 2015년 미국 경제 전문지 〈포춘〉이 선정하는 ‘세계 500대 기업’에서 세계 13위의 기업으로 기록되었어요. 뿐 아니라 ‘한국 경제를 이끌어가는 기업’, ‘가장 입사하고 싶은 기업’, ‘자식에게 물려 주며 싶은 주식’ 등의 여론 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하고 있어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의 표준 운영시간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월 ~ 금 (평일)
09 : 00 ~ 19 : 00혼잡 시간대: 10시 ~ 13시
토요일
09 : 00 ~ 13 : 00혼잡 시간대: 10시 ~ 13시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평일은 제품 점검 시간이 필요하오니 18시까지는 방문을 하시는 것이 좋아요. 토요일은 방문 고객 예약 상황에 따라 당일 수리 및 액정보호필름 부착 여부가 다를 수 있어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찾기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찾아보세요.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센터 찾기로 이동해요.
센터 찾기는 [내 주변검색 / 지역검색 / 지하철검색] 중 1개를 선택해서 찾으실 수 있답니다. 지역검색에서 서울특별시, 강남구를 선택 후 스마트폰을 수리제품으로 설정한 후 검색해볼게요. 지도에 센터가 표기되고 대기현황을 파악할 수 있답니다. 대기현황을 확인하시어 방문에 참고하시면 돼요.
-원활: 30분 이내 접수, 수리를 시작할 수 있답니다.
-보통: 30 ~ 60분 이내에 접수, 수리를 시작할 수 있어요.
-혼잡: 60분 이후 접수, 수리를 시작할 수 있고, 이 경우에는 인근 센터 방문을 추천하고 있어요.
-당일 수리마감: 당일 수리 대상 초과로 접수만 받을 수 있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 (전화 상담예약)
전화상담 예약은 제품 상담사가 고객에게 직접 전화해 상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챗봇/ 이메일 상담도 가능)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전화상담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 비회원은 예약/조회/취소만 가능하고 로그인하시면 마이페이지를 통해 내 서비스 현황에서 서비스 진행 상태를 확인됐습니다. (전화 상담완료 내용은 1588-3366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전화상담 예약 방법은 간단해요.
우선 로 접속, [전문상담] → [전화상담예약] 으로 들어갑니다.
그럼 첫번째 제품/증상 선택란에서 내가 문의할 제품의 부류(휴대폰/냉장고/김치냉장고/에어컨등)와 모델명을 입력한 후 고장증상까지 적어줘요. 그 다음 두 번째 고객정보를 확인한 뒤 [예약 가능일] 클릭하면 내가 상담을 받을 날짜와 시간대까지 선택할 수 있는 란이 나옵니다. 모델명이 필요하기도 하고 그다음 스탭는 날짜, 시간만 선택 후 확인하면 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예약방법 출장 서비스
냉장고나 에어컨등 집안에 부착된 제품이나 사정상 출장 서비스를 받아야 할때도 있어요. 출장서비스 예약 방법 역시 어렵지 않습니다.
출장 서비스 비용 및 업무시간, 유의사항
출장 서비스 업무시간: 평일은 18:00 까지, 토요일은 16:00까지 서비스되어요.
출장 서비스 비용: 평일 20,000원 / 그밖에 시간 26,000원 (점검 내용에 따라 부품비, 수리비는 추가 발생될 수 있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1건만 예약 가능해 동일 엔지니어에게 점검을 못받을 수 있으며, 제품을 2대 이상 예약할 경우 전화예약(1588-3366)을 통해 동일 엔지니어에게 점검받을 수 있어요.
도서 산간지역 예약은 이동거리나 상황에 따라 서비스 방문 일정이 변경 및 제한될 수 있어요.
보증기간 이내라도 고장이 아니거나 부주의로 인한 고장은 서비스 요금이 부과되어요.
1. 우선 접속후 [서비스 예약] → [출장 서비스 예약]으로 들어갑니다.
2. 첫번째 제품/증상 선택에서 내가 문의해야 하는 제품의 가짓수(에어컨/컴퓨터/냉장고/건조기등)와 모델명을 입력한 후 고장증상을 디테일하게 적어줘요. (사진 파일을 첨부할 수 있는 란이 있어 고장상태를 보여줄 수 있는 이미지가 있다면 더욱더 좋답니다.)
3. 그 다음 고객정보를 간단히 확인, [예약 가능일 조회]를 눌러 날짜, 시간을 선택하면 돼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 삼성전자 AS요금 및 보증기간
삼성전자의 일반제품 전 제품 공통으로 1년의 보증기간이 주어지고 시스템에어컨도 1년이 주어져요. 계절성 제품인 일반 에어컨, 선풍기, 온풍기, 히터 등은 2년의 보증기간이 주어져요. 휴대폰의 경우도 2년을 적용하지만 배터리는 1년만 보증한다고 하니 참고바래요. 핵심부품 무상기간도 제품별로 모두 다르기 때문에 아래 링크 보증기간 메뉴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 수어상담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 또는 대표번호에 전화하여 보이는 ARS화면에서 '수어상담'을 선택- 업무시간 : 평일 09:00~18:00 (12:00~13:00 점심시간, 주말, 공휴일 휴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주의할 점
부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계획이시라면, 먼저 모델명을 확인한 후 위의 대표번호로 부품 구매가 할 수 있는지 확인 후 예약하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서비스센터에서 모든 부품을 구비하고 있는 것은 아니므로 재방문해서 부품을 수령한 경우 혹은 택배로 받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에 관하여 알아봤습니다. 저의 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랄게요.